정보 서비스.
정보 서비스 홈 정보 전략 정보 서비스 목표 IT 전략 문서 아카이브 정보 사용 및 보호 정보 서비스 정책 연간 보고서 성과 및 피드백 정보 서비스 거버넌스 50 년간의 정보 York Story of York 연락처.
IT 전략.
대학의 IT 전략은 정보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구체적인 기술 선택을 설명합니다.
정보 전략은 세계 수준의 대학의 교수, 연구, 비즈니스 및 지역 사회 활동을 지원하고, 촉진하고 향상시키는 정보 환경의 비전을 달성하기위한 기본 틀을 제시합니다.
2013-2018 년 대학 정보 전략의 6 개 프로그램이 아래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A.
학생 경험.
학생들이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1 삶의 방식과 연구에 적합한 방식으로 학생의 욕구를 충족시킵니다.
A2 전자 프로세스 단순화 및 참여 유도.
A3 훌륭하고, 공감적이고 맞춤식 서비스.
A4 학습 및 연구를위한 다양한 공간.
프로그램 B.
우수성 연구.
연구원을위한 탁월한 지원.
B1 일관된 연구 생명주기 지원.
B2 연구 출판을위한 파트너쉽.
B3 연구 데이터 관리 및 개발.
B4 고성능 컴퓨팅 서비스.
프로그램 C.
정보 흐름.
정보 흐름 촉진 및 임베딩.
C1 포괄적이고 간단한 서비스 액세스.
C2 관련성이 높은 지점까지의 디지털 컨텐츠 전달.
C3 경쟁력있는 발견 및 웹 사이트 서비스.
C4 서비스 인식 및 사용 증가.
C5 서비스 개발 및 개선에 대한 장벽 제거.
C6 통합 및 상호 운용성 증가.
C7 모든 사람을위한 일관되고 평등 한 서비스.
프로그램 D.
인프라, 컨텐츠 및 지식 자산.
지속 가능하고 신뢰할 수있는 인프라.
D1 지식 자산의 착취 증가.
D2 특별하고 독특한 컬렉션.
디지털 요크에 대한 D3 약속.
D4 핵심 IT 서비스의 상용화.
D5 충분한 용량의 통합 네트워크.
D6 전체 엔터프라이즈에 적합한 기술 아키텍처.
D7 지속 가능한 물리적 인프라.
프로그램 E.
참여, 이해 및 성과.
우수한 참여, 이해 및 의사 소통.
E1 이해 및 서비스 설계를위한 사용자 참여.
E2 효과적인 교육, 훈련 및 의사 소통.
E3 성과 측정을 통한 서비스 개선.
프로그램 F.
직원 능력 및 문화.
우수성과 혁신을 위해 일하는 직원.
F1 계획 및 거버넌스 프레임 워크는 전략 전달에 중점을 둡니다.
F2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기 있고 유연한 직원.
요크 대학교, 요 슬링턴, 요크, YO10 5DD, 영국.
IT 서비스 전략 문서.
IT 서비스는 대학의 중앙 정보 기술 인프라를 관리하고 학술, 연구 및 비즈니스 활동에 사용할 수있는 수백 가지의 서비스와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은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기술 발전에 발 맞춰 고품질 클라이언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부서에서 필요한 IT 오버 헤드를 줄이고 표준 준수, 제도 정책 및 위험 관리 목표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대학의 예산 범위 내에서 기업 IT 서비스를 유지하고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지속적인 미래 지향적 사고의 일환으로, 부서는 가장 중요한 전략 계획을 고수합니다.
이 사이트에는 현재 및 미래의 로드맵은 물론 조직의 미래 상태, 근거 및 클라이언트 경험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전략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기적으로 검토되고 업데이트되며 많은 기고자의 도움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이것은 대학에 제공되는 공식적인 서비스 목록이 아니므로 해당 서비스에 대해서는 서비스 카탈로그를 참조하십시오.)
IT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지원하다.
IT 대학.
UIT 웹 편집자.
© 저작권 Stanford University. 스탠포드, 캘리포니아 94305.
전략적 계획.
이 문서 정보.
이 문서는 높은 수준의 요약 전략 계획입니다. IT 서비스의 전략 계획은 대학 및 조직 내의 내부 요소 및 동인뿐만 아니라 업계의 외부 추세에 영향을받습니다. 스탠포드의 7 개 학교, 연구 학장, C-ACIS, 주요 교수진 고문, 캠퍼스 IT 회원, 비즈니스 시스템 소유자 및 관리 시스템의 지도자를 포함한 직원, 고객 및 이해 관계자의 피드백을 반영합니다.
이 문서는 IT 서비스 고객 및 IT 서비스와의 대화를 장려하고 지원하기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조직의 미래 상태를 파악하고 전략 계획의 근거를 설명하며 고객 경험을 설명하고 장단기 목표를 설명합니다.
2014-15 IT 서비스 우선 순위 복합
IT 서비스 2014-15 전략적 목표와 이니셔티브 [pdf]
전략 계획의 인쇄 가능한 버전.
FY'12 IT 서비스 전략 계획 [pdf]의 인쇄 버전 - IT 서비스 전략 계획 문서가 현재 업데이트 중입니다.
지원하다.
IT 대학.
UIT 웹 편집자.
© 저작권 Stanford University. 스탠포드, 캘리포니아 94305.
병법.
IT 전략.
이 IT 전략 문서는 University of Sussex (UOS)에서 IT 서비스의 비전 및 목표에 대해 설명합니다. 우리는 "미래를 내다"라는 우리의 목적을 인정하면서, 우리 학교가 성과와 성공으로 인정받는 선도적 인 영국 대학교가되도록 지원하고 활성화시키는 정보 및 기술 서비스를 어떻게 제공 할 것인지 명시합니다.
이 전략은 IT 서비스의 목표를 설정하고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일련의 원칙, 이니셔티브 및 기술 및 아키텍처 계획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IT 서비스 비즈니스 계획 프레임 워크의 일부로 별도로이 조항을 발표 할 것입니다.
전달은 우리 대학교의 미래 만들기 전략에서 확인 된 제도적 목표에 맞춰 조정됩니다. 성공은 IT가 대학 핵심 목표에 미치는 영향에 의해 측정됩니다.
전반적으로, IT가 합의되고 이해 된 로드맵을 갖고 투자 계획을 세우는 것이 목적입니다. IT 인프라, 시스템 및 서비스를 수립, 유지 및 개선함으로써 University가 목표와 장기적인 성공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의도 된 대상에는 대학위원회, 이해 관계자, 고위 대학 관리자 및 지도자, IT 서비스 회원 및 파트너가 포함됩니다. 요약 된 개념은 광범위한 대학 커뮤니티가 대학 우선 순위 (최종 사용자 포인트 솔루션 제공 제외)와의 IT 정렬을 이해하고 IT 및 비즈니스 팀의 구현을 안내하는 '철도 트랙'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대학 리더는 IT 목표와 그 목표가 대학 우선 순위 및 비즈니스 방향에 어떻게 부합되는지 이해합니다. IT는 어떤 시스템과 서비스가 필요한지, 그리고 이것이 서 섹스 대학의 전반적인 성공에 언제 그리고 어떻게 기여할 것인지 명확히 파악할 것입니다.
이 IT 전략의 효과는 정기적으로 측정되고 검토됩니다. IT는 최상의 가치로 올바른 수준의 기술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음을 입증 할 수 있어야하며, 목표 달성을 위해 대학을 지원해야합니다. 이 전략은 또한 현재의 대학 전략 계획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향후 10 년 동안 현대 기술 솔루션을 계속 사용하고 제공 할 수 있도록 비전과 지평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핵심 메시지와 우선 순위는 IT 서비스가 기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혁신하며 새로운 일을 찾고 더 나은 방법을 찾고 가치를 창출하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대학에 기여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궁극적으로, 나는 어떤 영국 대학에서도 IT 서비스가 선도적 인 IT 조직으로 인정 받기를 바랍니다.
IT 서비스 담당 이사.
이 문서의 초점은 IT 서비스의 비전, IT 서비스가 대학의 목표 및 목표에 부합 할 수 있도록하는 전략적 원칙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UoS에 대한 성공적인 IT 전략은 현대적이고 효과적인 교육 및 학습 환경, 세계 수준의 연구 및 높은 학생 만족도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는 저렴한 비용으로보다 나은 서비스 수행을 통해 제공되며 성장과 명성을 지원하는 혁신을 대학에 제공합니다. IT 서비스는 또한 전략을 달성 할 수있는 원동력을 수립 할 것입니다. 더 나은 운영 모델 정렬, 서비스 기반 변환 및 지속적인 합리화는 IT가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주요 이니셔티브입니다.
서 섹스 대학 (University of Sussex)이 전략 목표를 달성하고 "미래 만들기"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IT 부서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전략을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있습니다. 2009 년 마지막 IT 전략 (초안)이 발표 된 이후 서 섹스 대학교 (University of Sussex)는 업데이트 된 2013 "미래를 만들어가는"목표를 통해 전략 방향을 다시 집중 시켰습니다. 이 2015 버전의 IT 전략은 현재 이러한 접근 방식을 지원하고 지원하며 향후 진행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도표 1 : - Sussex 대학 IT 전략에 영향을 미치는 운전사.
Sussex University IT Services는 영국 대학에서 최고의 IT 서비스로 인정 받기 위해 비전을 수립했습니다. 이 비전은 학생들과 직원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신 시스템을 통해 대학의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하며 민첩하고 효율적인 IT 운영을 제공함으로써 달성 될 것입니다. University of Sussex IT는 고성능, 신뢰성, 안전성 및 효율성이 뛰어난 IT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전략적 목표를 수립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IT 이니셔티브 및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동안 전략적 원칙이 지침을 제공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원칙은 IT가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한 지 확인합니다. 또한 IT 부서는 모든 이니셔티브가 원칙에 부합하도록 적절히 처리되도록 전략적 거버넌스를 설정합니다.
기술 혁신이 계속됨에 따라 비즈니스 적합성, 총 소유 비용 (TCO) 절감, 비용 관리 개선, 조달 비용 절감 및 시간면에서 엄청난 잠재력을 제공하는 여러 현대적이고 현재 확립 된 솔루션이 시장에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클라우드 서비스의 사용은 대학 전반에 걸쳐 일반적인 관행이며 민첩하고 반응이 빠른 서비스 및 성장 계획의 방향과 비전은 대학에 적합한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유형의 서비스를 사용해야합니다. IT 서비스는 이미 학생 및 Office365 및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트랜잭션 및 필수 서비스를 클라우드 기반 제공 업체로 이전하기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IT 부서는보다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를 기관에 제공 할 수 있습니다. Sussex University IT는 지속적으로 이러한 솔루션을 평가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평가하고 비즈니스 이점, 위험 및 비용 고려 사항을 면밀히 분석 한 후 IT 전략의 일부로 통합합니다.
Sussex 대학 IT 전략은 다음 세 가지 영역에 중점을 둡니다.
전략적 비전, 목표 및 전략 전달 전략적 이니셔티브 및 로드맵 변경 및 개선 계획.
이 문서는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IT 전략 비전, 목표 및 IT 제공 원칙을 간략히 설명합니다. 보다 자세한 문서는 원칙과 전략 로드맵에 따라 구현 될 주요 기술, 조직 및 프로세스 이니셔티브를 설명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변화와 개선 프로그램 전달 계획을 통해 관리 될 것이며, IT 계획과 "미래 만들기"목표가 명확하게 일치하는 별도의 문서로 유지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우선 순위와 계획이 계속 변경됨에 따라 이러한 변화에 따라 기존 IT 전략 문서를 변경해야합니다. 따라서 전략 문서를 유지하기 위해 적절한 거버넌스가 수립됩니다. 문서 및 계획은 University of Sussex 직원이 게시하고 사용할 수있게되며 전략 변경시 커뮤니케이션이 제공됩니다.
Sussex IT 서비스 비전은 모든 영국 대학의 선도적 인 IT 서비스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이는 IT 서비스가 대학 기능과 연계되고, 제도적 목표와 기술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개선 된 고객 만족, 향상된 서비스 성능 및 최적화 된 IT 운영을 제공하는 방법을 시연하고 입증함으로써 달성 될 것입니다.
IT 서비스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 서비스 -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품질 및 비용 가치 향상을 가능하게합니다. 사업 운영 - Sussex 대학의 자산, 직원 및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효율성을 개선함으로써 University of Sussex의 사업 운영을 가능하게함으로써 선도적 인 Research Intensive University로서의 우리의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IT 운영 - 개선 된 성능 및 고객 만족을 제공하고 제공되는 IT 서비스의 측정 가능한 가치를 보여줍니다.
그림 2 : Sussex 대학 IT 비전 및 목표.
포괄적 인 비즈니스 정합 IT 전략을 정의하려면 전략 정의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프레임 워크는 전략의 모든 필수 구성 요소가 고려되고 적절하게 다루어 지도록 보장합니다.
아래에 표시된 IT 전략 프레임 워크는 University of Sussex IT Strategy를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프레임 워크는 비즈니스 전략 및 목표를 조정하여 비즈니스 계획 및 이니셔티브를 가능하게하는 IT 전략을 수립합니다. 핵심 프레임 워크는 전략 구성 요소와 인 에이 블러로 구성됩니다. 전략 구성 요소는 IT 부서가 비전을 달성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며 최종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필요한 통제 및 역량을 제공합니다.
그림 3 : - 서 섹스 대학 (University of Sussex) IT 전략 프레임 워크.
전략 구성 요소.
서비스 전략 : 비즈니스 및 고객에게보다 우수하고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 정보 / 데이터 전략 :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 데이터의 무결성, 가용성 및 정확성 유지 플랫폼 / 애플리케이션 전략 : TCO 절감, 유지 관리 용이성 및 감소로 필요한 비즈니스 기능 제공 배달 시간 인프라 전략 : IT 서비스를 실행하기 위해 고성능, 신뢰성, 에너지 및 비용 효율적인 환경 제공 보안 전략 : 물리적 및 논리적 통제를 수립하여 정보의 기밀성, 무결성 및 가용성 보장 소싱 전략 : 적절한 품질의 서비스를 올바른 가격 및 올바른 컨트롤.
전략 인 에이 블러.
거버넌스 : 전략을 제어 및 관리하고 IT 전략 목표의 실현을 보장하는 프로세스, 구조 및 메커니즘 운영 모델 : 비즈니스 및 IT 구조 및 IT 공급 업체 그룹의 기능적 조정 아키텍처 : 효과적인 변경 전달, 비즈니스 연속성을 가능하게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기술지도 전략적 의사 결정 프로세스 : 일관성있는 제공, 재 작업 감소 및 생산성 향상을위한 산업 프레임 워크 및 모델 (예 : 서비스 제공을위한 ITIL) 기술 및 역량 : IT를 비즈니스와 연계하고, 비즈니스 관계를 관리하고, 비즈니스 전략을 이해하고, 계획,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지속적인 개선을 가능하게합니다.
IT 전략을 정의하고 나머지 IT 부서와 IT의 연계를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접근 방식이 취해졌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문서의 접근 방식과 구조를 강조하여 나머지 전략 문서를 이해하고 문서를 탐색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Sussex 대학 IT 전략 수립 과정은 4 단계로 진행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우선 순위, 비즈니스 목표 및 IT 기대치 이해 전략적 목표 및 원칙 정의 전략적 계획 및 로드맵 정의 "미래를 내다"목표를 가진 투자 프로그램을 조정합니다.
비즈니스 우선 순위 및 목표를 이해하기 위해 비즈니스 이해 관계자와의 토론이 수행되었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IT에 대한 비즈니스 인식이 수집되고 개선 영역이 확인되었습니다. 주요 IT 이해 관계자들과 협의하여 IT에 대한 압박과 과제를 파악했습니다. 이러한 입력 및 전략적 동인은 전략 정의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분석되었으며 주요 전략적 IT 목표가 확인되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IT 전략 원칙이 각 프레임 워크 구성 요소에 대해 정의되었습니다. 이러한 원칙을 해결하기 위해 전략적 계획이 수립되고 우선 순위가 정해졌습니다. 그 다음에, 단기, 중기 및 장기 우선 순위를 강조하는 전략적 로드맵이 개발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략 목표, 원칙, 이니셔티브 및 프로그램 간의 연계가 수립되어 전략 정의의 서로 다른 계층 간 정렬이 유지되도록합니다. 이 과정에서 투자 프로그램 제공 계획은 "미래를 내다"목표 및 전략적 계획과도 일치했습니다.
그림 4 : - IT 전략 정의의 세 가지 수준.
IT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실현하려면 전략적 목표와 성공적인 전략적 목표 달성을 위해 프로그램을 적절하게 연계하기 위해 거버넌스를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략 거버넌스와 함께 변화하는 비즈니스 및 IT 전략에 따라 전략을 유지하기위한 프로세스가 구현됩니다. 다음 리드는 다양한 IT 전략 영역을 관리하고 유지 관리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전략적 IT 거버넌스 목표 : 이사 IT 서비스 전략적 IT 거버넌스 : IT 서비스 책임자 전략적 IT 이니셔티브의 거버넌스 : 기술 및 아키텍처 책임자 투자 프로그램 및 계획 관리 : IT 비즈니스 솔루션 책임자.
IT 비전 및 목표와 COBIT5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 다음과 같은 주요 목표가 확인되어 비즈니스와의보다 긴밀한 연계가 가능하며 IT 전반에 전략적으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는 비즈니스 / IT 제휴 및 전략적 IT 목표 달성에 영향을 줄 수있는 전략적 원칙이나 이니셔티브를 정의하고 평가하는 동안 고려됩니다.
IT 응용 프로그램, 인프라, 리소스 및 기능을 최적화하여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십시오.
다음 원칙 진술은 Sussex 대학 IT 서비스 부서의 효과적인 의사 결정을위한 지침으로 작용하고 IT 전략이 수립 된 기초를 형성합니다.
이 원칙은 IT의 전략적 관리와 대학 목표와의 연계를 이끌어 낼 것입니다. 대체로이 원칙은 대학 및 IT 전략 조정, 운영 개선 및 효율성, 통제의 세 가지 주요 영역으로 나뉩니다. 이러한 원칙은 IT의 모든 영역 (예 : 서비스 제공, 응용 프로그램 제공)에 적용되며 서로 다른 IT 그룹에서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원칙 : G1.1.
IT는 대학의 필요와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정당화.
이 원칙은 IT 부서가 대학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IT 부서는 대학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요구 사항을 기술 솔루션으로 변환하여 배달 후 품질 결함의 위험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대학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거버넌스와 프로세스가 수립됩니다.
목표.
돈 비즈니스 연속성에 대한 사용자 만족 가치.
원칙 : G1.2.
선택된 솔루션은 전략적 원칙 및 기술 아키텍처 표준을 준수하며 총 소유 비용이 가장 낮습니다.
정당화.
기술 전략을 IT 전략적 배경 및 신흥 아키텍처와 연계시키고 이러한 조정을 보장 할 수있는 적절한 통제를 수립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IT 부서는 복잡성을 관리하고 응용 프로그램을보다 잘 통합하며 솔루션을보다 신속하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을 선택하는 동안 응용 프로그램의 TCO, 비용 및 지원 가능성 요구 사항에 대해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목표.
돈을위한 비즈니스 연속성 가치 효과적인 변화 전달 민첩성 및 대응 성.
원칙 : G1.3.
IT는 변화하는 대학 방향 및 규제 변화에 적응할 수있는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정당화.
IT 부서는 대학의 요구 사항 및 방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솔루션 설계에 영향을 줄 수있는 변경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대학에 더 잘 부합 할 수있는 이니셔티브 및 솔루션을 구현합니다 (예 : IT 비즈니스 임원 관리자의 소개). 이를 통해 현재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미래의 대학 및 규정 변경 사항을 설명 할 유연하고 견고한 솔루션 설계가 가능합니다.
전달 된 목표.
민첩성 및 대응 성 규정 준수.
원리 : G1.4.
IT 전략 결과물은 대학과 검토되고 합의되며 비용 및 납품 능력에 대한 조직적 제약 내에서 전달됩니다.
IT 부서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에 직면하고 있으며 예산, 직원, 자원 및 기술 용량 문제 내에서 운영해야합니다. 대학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IT 과제를 이해하고 처리 할 수 있도록 전략적 IT 산출물 및 목표에 대학에 동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표.
돈을위한 사용자 만족 가치 효과적인 변화 전달.
원리 : G1.5.
IT 부서는 지속적으로 운영 비용을 최적화하고 낮추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정당화.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대학을 지원하기 위해 IT는 애플리케이션 합리화, 인프라 최적화, 라이선스 및 지원 비용 최적화, 에너지 효율성 및 효과적인 소싱 전략 등의 계획을 통해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이를 통해 IT 부서는 운영 비용을 줄이고 새로운 성장 계획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목표.
돈 혁신을위한 가치.
원칙 : G1.6.
IT 조직은 신기술 및 IT 혁신에 뒤지지 않을 것이며 단기, 중기 및 장기 목표에 대한 지원 측면에서 대학에 대한 유용성을 계속 평가할 것입니다.
정당화.
예를 들어 기술 분야의 수많은 새로운 혁신이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태블릿 및 스마트 폰, 소셜 미디어와 같이 IT 부서가 이러한 기술을 통해 달성 할 수있는 비즈니스 혁신을 파악하기위한 개념 증명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또한 변화하는 요구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목표.
혁신 민첩성 및 대응 성 유연성 및 확장 성.
원칙 : G1.7.
IT는 적절한 통제, 비용 최적화 및 자산 감사 지원을 보장하기 위해 자산을 관리합니다.
정당화.
IT 자산 통제는 변경 사항을 효과적이고 원활하게 관리하는 데 중요합니다. 자산 관리는 기술 업그레이드 또는 기술 새로 고침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Asset Management는 또한 총 소유 비용 (TCO)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최적화 이니셔티브를 지원합니다.
목표.
효과적인 변경 관리 규정 준수를위한 가치.
대학 과정을 가능하게하고 대학이 목적을 달성하도록 돕는 것이 핵심입니다. 서비스 모델의 지속적인 개선은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및 사용자 만족도 향상을 달성하기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서비스 수준에서의 참여는 IT 부서가 대학의 우선 순위, 중요성 및 가치 요인을 기반으로 정보에 근거한 운영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음 원칙은 서비스 기반 조정의 필요성과 IT가보다 빠르고 더 나은 서비스를 대학에 제공하기 위해 수행 할 개선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원칙 : S1.1.
모든 서비스는 최종 사용자 요구에 중점을두고 제공 될 것이며 실제 상황에서 사용자 셀프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정당화.
목표.
비용 민첩성 및 대응 성을위한 고객 만족 가치.
원칙 : S1.2.
IT 부서는 모든 대학 응용 프로그램 시스템 기능 및 서비스 제공을위한 서비스 기반 모델로 작업 할 것입니다.
정당화.
서비스 기반 모델은 IT 부서가 대학 비즈니스 단위와보다 잘 소통하여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를 통해 IT 부서는 서비스 수준을 대학 서비스 및 핵심 성과 지표에 맞게 설계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목표.
고객 만족도 유연성 및 확장 성 민첩성 및 대응 성.
원칙 : S1.3.
모든 서비스, 성능 및 비용은 University에 제공되는 가치와 비교하여 측정, 개선 및 관리됩니다.
정당화.
이 원칙은 대학 서비스 요구 사항에 따라 IT 서비스 성능을 관리하고 제공하도록 보장합니다. 자사의 서비스를 대학과 연계함으로써 IT는 투자 우선 순위를 매기고 높은 비즈니스 가치 또는 중요성을 지닌 영역에 집중할 수있는보다 나은 위치에있게 될 것입니다.
목표.
돈 고객 만족을위한 가치.
원칙 : S1.4.
모든 서비스에는 적절한 비즈니스 연속성 및 재해 복구 계획이 있으며, 매년 테스트됩니다.
정당화.
일상적인 일상 업무 또는 자연 재해 또는 인명 피해로 인한 장애 발생시 대학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제공되고 지원되도록 IT 부서는 사업 계획에 부합하는 업무 연속성 및 재해 복구 계획을 정의합니다.
목표.
비즈니스 연속성.
Sussex 대학은 복잡한 프로세스 집합에서 실행되며 이러한 프로세스는 지속적으로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업데이트하며 다른 프로세스와 정보를 교환합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성공적인 결과는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유지 관리되는 데이터의 정확성과 데이터를 유지 관리하는 거버넌스의 엄격함에 달려 있습니다. 데이터 집합은 여러 프로세스에 의해 지속적으로 액세스되고 수정되므로 데이터 일관성, 무결성 및 품질을 보장하기위한 데이터 관리 원칙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칙 : D1.1.
데이터 거버넌스, 역할 및 책임은 모든 대학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해 정의됩니다.
정당화.
데이터 품질은 원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결과를 제공하고 대학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데이터 거버넌스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데이터 품질과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우수한 데이터 거버넌스 프레임 워크는 분명한 역할과 책임을 수립합니다.
목표.
규정 준수.
원칙 : D1.2.
대학 및 IT 부서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및 관리 모델을 공동으로 관리합니다.
정당화.
성공적인 데이터 거버넌스 모델을 구축하고 모델의 지속적인 이점을 얻으려면 대학 참여가 필수적입니다. 대학 단위가 데이터를 사용하여 활동을 수행하고 목적을 달성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소유하고 IT가 데이터를 유지 관리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통해 액세스 및 업데이트를 가능하게하므로 공동 운영 모델은 엔드 투 엔드 데이터 수명주기를 유지하고 데이터 정확성, 무결성 및 효과적인 컨트롤 배포를 달성하십시오.
목표.
Money의 보안 값.
원칙 : D1.3.
IT 부서는 마스터 데이터 관리를위한 이니셔티브를 정의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응용 시스템 전반에 걸쳐 일관성과 데이터 품질을 추구합니다.
정당화.
마스터 데이터 관리는 전사적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액세스하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요소에 대해 데이터 무결성이 유지되도록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는 정보의 정확성, 정보에의 신속한 액세스, 결과의 일관성 및 비용 절감에 도움이됩니다.
목표.
돈을위한 가치 고객 만족 민첩성 및 대응력.
원칙 : D1.4.
데이터 복원력 및 보관은 대학 및 규정 요구 사항에 따라 수행됩니다.
정당화.
효과적인 데이터 복원 방식은 계획되거나 계획되지 않은 시스템 중단시 데이터 손실을 줄이고 무결성, 고 가용성 및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보관은 규제 지침 및 대학 요구 사항의 일부로 대학 데이터 보존 정책을 준수 하는지를 다룹니다.
목표.
비즈니스 연속성 보안 규정 준수.
응용 프로그램은 University 기능 프로세스가 대학 활동을 수행하고 결과를 제공하는 데 사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잘 정의되고 관리되는 응용 프로그램 환경은 대학 솔루션의 신속한 전달, 총 소유 비용 절감, 유지 관리 용이성 및 지원 가능성 향상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통합 향상을 가져옵니다. 다음 원칙들은 이러한 이점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원칙 : A1.1.
응용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적합성, 서비스 가능성 및 전반적인 가치에 대해 지속적으로 평가됩니다.
정당화.
IT 애플리케이션은 대학 성과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적절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가능하게합니다. 그러나 대학이 지속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변화하는 요구를 제공하기 위해 응용 분야 적합성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수명 종료 평가는 서비스 가능성 위험에 대비하여 잠재적 인 위험 및 계획된 완화를 식별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IT 부서는 총 소유 비용 (TCO) 대비 애플리케이션을 정기적으로 평가하고 비용 절감 노력을 파악합니다.
목표.
고객 만족 비즈니스 연속성 값.
원칙 : A1.2.
특화된 개발이나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통한 최상의 상용 애플리케이션에 우선권이 주어질 것입니다.
정당화.
Best of Breed 솔루션은 주로 표준 프로세스 및 응용 프로그램 간의 통합, 응용 프로그램 관리의 복잡성 감소, 솔루션의 신속한 제공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전반의 일관성을 통해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마스터 데이터 관리 및 제어에 대한 공통적 인 접근 방식으로 정의되고 게시 된 아키텍처는이 원칙을 지원합니다.
목표.
효과적인 변경 배달 돈 유연성 및 확장 성 민첩성 및 대응 성을위한 가치.
원칙 : A1.3.
SaaS (Software as a Service)는 응용 프로그램 서비스 구축 또는 독점 소프트웨어 배포에 대해 고려됩니다.
정당화.
SaaS 서비스는 독점 솔루션에 비해 TCO 절감, 스위칭 비용 절감 및 비용 투명성 향상을 제공합니다. 높은 기민성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환경에서 서비스가 가동되어 실행되므로 조달 시간이 현저히 줄어 듭니다. 대부분의 서비스는 유료 사용 및 수요 기반 소비 가격 모델로 제공되므로 더 나은 비용 관리가 가능합니다.
목표.
통화 민첩성 및 대응 성을위한 가치.
IT 인프라는 IT 서비스를 실행하기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최종 사용자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호스팅되는 학생 / 직원 데스크탑, 응용 프로그램이 호스팅되는 데이터 센터 서비스, 시스템에서 데이터 및 정보 공유를 가능하게하는 네트워크 및 통신 등이 포함됩니다. 인프라 구성 요소는 고성능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연속성 및 서비스 가용성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원리 : I1.1.
IT는 인프라 서비스를위한 사설 클라우드로 이동할 것이며 기술 스택 전체에서 가상화 활용도 포함 할 것입니다.
정당화.
내부 공유 인프라 자산은 클라우드 서비스로 배포되어 대학 서비스 전반에 걸쳐 유연성, 확장 성 및 민첩성을 향상시킵니다. IT 부서가 비용을 이해하고 제어 할 수 있도록 수요 기반 위탁 모델이 개발 될 것입니다. 클라우드 기반 모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인력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모바일 및 원거리 학습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설 클라우드 모델은 대학 캠퍼스에 제한되지 않습니다.
목표.
가치 고객 만족 민첩성 및 대응 성 유연성 및 확장 성 비즈니스 연속성.
원리 : I1.2.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의 사용은 개인 데이터 또는 기밀 대학의 지적 재산에 중대한 위험을 초래하지 않는 솔루션에 대해 평가됩니다.
정당화.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서비스를위한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는 전통적인 서비스 제공 모델의 혁명적 인 추세와 혼란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모델의 전망은 민첩성, TCO 절감, 비용 통제 개선, 조달 비용 및 시간 단축 등의 측면에서 큰 이점을 제공하므로 IT 부서가보다 빠르고 저렴한 서비스를 대학에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밀 데이터를 공개 클라우드로 이동하면 데이터 손실로 인해 기관에 해가 될 수 있으므로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목표.
가치 고객 만족 민첩성 및 대응 성 IT 보안 규제 준수.
원리 : I1.3.
IT는 정책, 표준 자산 및 구성을 정의하고 모든 전달이 이러한 표준을 사용해야 함을 보장합니다.
정당화.
표준 자산 및 구성을 통해 IT는 서비스를보다 신속하게 제공하고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대학 최종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간과 노력을 줄이고 일관된 보안 및 액세스 정책을 적용하며 업그레이드 및 패치를보다 신속하게 배포 할 수 있습니다.
목표.
효과적인 변경 제공 고객 만족도 유연성 및 확장 성 IT 보안.
IT Security deals with protecting the University and Student information and assets from unauthorised access, malicious attacks, theft, and unwanted disclosures. Security breach can result in loss of business continuity, loss in revenues, heavy penalties, and reputational loss. The University of Sussex has a responsibility to secure its students, research and University information, and comply with regulatory legislation. Security management principles are therefore necessary to fulfil this responsibility.
Principle: SE2.1.
IT Security Management will be aligned to ISO27001.
Justification.
ISO 27001 is the international best practice standard for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is a systematic approach to manage confidential or sensitive corporate information so that it remains secure, and confidentiality, integrity and availability of information is protected.
목표.
Business Continuity Regulatory Compliance Security.
IT sourcing strategy helps in procuring the right services from the right supplier and retaining the University focus on its core competencies. A well-defined sourcing strategy helps organisations to reduce costs, transform operations, and bring service innovations from the supplier partners. Over the years, sourcing models have gained significant maturity and offer sustained benefits to the organisation. The following principles will drive our sourcing decisions.
Principle: S3.1.
IT Services will use partners to provide expertise and support for key systems and applications.
Justification.
Although currently a large proportion of IT systems and applications are supported and developed in house, where new requirements and replacement is identified, aligned to principle A1.2, IT Services will seek partners to provide expert and flexible support services and partners that improve the user experience and service performance.
목표.
Effective Change Delivery Value for Money Customer Satisfaction.
Principle: S3.2.
The IT organisation will leverage its supplier partners for technology leadership, offerings and innovative solutions to enable leading technologies within the University.
Justification.
Our IT supplier partners are leaders in technology services and continuously invest in innovations and service offerings to stay ahead of their competition. IT will leverage their expertise and work with them to build innovative solutions that enable business solutions and optimise IT landscape.
목표.
Value for Money Customer Satisfaction Innovation.
Principle: S3.3.
IT Services will seek best value through established University and HE Frameworks wherever possible.
Justification.
Established Consortia and industry frameworks exist to provide value to HE institutions by working with established suppliers and organisations to provide transparent and value pricing frameworks. IT Services will ensure that wherever possible, advantage is taken from these frameworks to help deliver value for money to the University.
목표.
Value for Money Customer Satisfaction.
The IT Operating Model enables a successful delivery of IT strategy by defining functional and operational alignment of University and IT structures, roles and responsibilities, processes and information flow. Governance helps in ensuring that the strategic objectives are met. This is enabled by setting up appropriate structures and processes to measure and monitor IT's performance and take corrective action when required. The following principles will guide the University of Sussex IT operating model and governance.
Principle: O1.1.
University of Sussex will align its investments in information technology with the University's core strategy, and ensure all IT investment decisions are prioritised and aligned to University drivers.
Justification.
To ensure that IT delivers the programmes which are aligned to University strategy objectives, it is important that the IT investments are prioritised jointly with the University. For this, the University will establish appropriate governance processes which will ensure that the proper investment decisions are made against an agreed framework and that governance around exceptions is established.
목표.
Customer Satisfaction Effective Change Delivery Value for Money.
Principle: O1.2.
IT will align its measures with University business targets, and establish mechanisms to continuously track and manage delivery against these measures.
Justification.
To ensure IT's alignment with University objectives, IT will define targets against its strategic objectives. These targets will help IT to focus its priorities and implement initiatives to meet these objectives.
목표.
Customer Satisfaction Effective Change Delivery Value for Money.
Principle: O1.3.
The IT operating model will align with the University operating model.
Justification.
This principle will ensure that a proper engagement with business and academic functions is established to understand the challenges, priorities and objectives. This will help IT to define solutions to address University need, undertake initiatives in line with the University strategy, and deliver better end user satisfaction.
목표.
Customer Satisfaction Our People Agility and Responsiveness.
An enterprise architecture establishes the relationship between various layers of an organisation i. e. from business process to data to applications and then to infrastructure. By understanding the impact of business processes and applications and vice versa enterprise architecture enables effective change delivery, business continuity and technology decisions. An effective IT Architecture serves as an essential guide in planning, acquiring, building, modifying, interfacing and deploying IT services. Processes enable delivery quality assurance, reduced rework, high productivity and consistency across different areas of operation. The following principles will guide the architecture and process decisions in the University of Sussex.
Principle:AP1.1.
The delivery of IT services will be conducted by standard and consistent processes, in line with industry frameworks (e. g. COBIT, ITIL, PRINCE2)
Justification.
IT project and service delivery frameworks provide an effective foundation to achieve desired results and drive consistency. University of Sussex will deploy the ITIL framework across its service delivery organisation and will seek continual service improvement initiatives. Other frameworks e. g. eSourcing Capability Model (eSCM), COBIT will be assessed and considered as appropriate.
목표.
Effective Change Delivery Value for Money Customer Satisfaction.
Principle: AP1.2.
IT will continuously seek process optimisation, automation, and continual process improvement.
Justification.
Process optimisation helps in streamlining the operations and achieving operational efficiency and reduced effort. However, careful analysis will be considered before undertaking process optimisation so that process outcome is not impacted. Process automation reduces the manual effort, reduces errors and also delvers higher operating efficiency and productivity.
목표.
Value for Money Customer Satisfaction Flexibility and Scalability Innovation.
Principle: AP1.3.
IT will define initiatives to seek better collaboration between Students, Staff, Governing bodies, Supplier Partners, and third Parties.
Justification.
Through effective collaboration the University of Sussex can establish better engagement with various parties and enable a foundation to share ideas and leverage distributed knowledge and experience. This will help fostering ideas and innovation by reaching a wider audience and understand their needs to serve better.
목표.
Customer Satisfaction Value for Money Innovation.
To enable the University initiatives and to operate IT effectively, we need to maintain and develop a core set of skills and capabilities. The following principle will guide the skills and capabilities considerations in IT.
Principle: SC1.1.
IT will continually assess its staff skills and capabilities, in line with organisational policy and strategic direction, and will focus on defining, retaining and developing its core competency.
Justification.
To achieve better alignment with the University and help University in achieving its objectives and plan, the University of Sussex IT will focus on building and retaining the core competencies aligned to the organisation strategy. The skills gap will be bridged by a training plan and acted upon in consultation with the employees and the human resources department. Mechanisms will be established t continually reassess the IT skills and competencies in line with the changing organisational strategy and initiatives will be taken to address the skills g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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